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갈비 @ 야키니쿠/오카야마/구라시키/소우샤/후쿠야마/도롯데테이/모두다 먹기/점심/아이들과 함께/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갈비

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갈비 @ 야키니쿠/오카야마/구라시키/소우샤/후쿠야마/도롯데테이/모두다 먹기/점심/아이들과 함께/밥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갈비
飯テロ注意報発令! ✨
"오늘은 고기를 구워 먹으며 든든하게 흰 쌀밥을 먹어치우고 싶다!"
그런 당신에게 드리는 도도테이의 6대 명물 🍚밥과 가장 잘 어울리는 갈비🥩를 소개합니다👍👍.
이름 그대로 백미와 조화를 이루는 일품이다.
가위로 쓱싹쓱싹 원하는 크기로 잘라 흰 쌀밥에 얹어 먹는다!
도쿠세이의 특제 양념을 뿌려 먹으면 젓가락이 멈출 줄 모른다.
'야키니쿠🥩×백미🍚=행복💓'의 방정식이 눈앞에 펼쳐진다...!
불고기의 참맛을 호쾌하게 만끽해 보세요 🎵
가격은 놀랍게도 790엔(세금 포함 869엔)이다.
꼭 자신의 혀로 확인해보세요 😋
다른 게시물은
dondontei_yakiniku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