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갈비 달맞이 참외(미에풍) @ 야키니쿠/오카야마/구라시키/소우샤/후쿠야마/도롯데테이/모두 먹어치우기/점심/소갈비 달맞이 참외(미에풍)

소갈비 달맞이 참외(미에풍) @ 야키니쿠/오카야마/구라시키/소우샤/후쿠야마/도롯데테이/모두 먹어치우기/점심/소갈비 달맞이 참외(미에풍)
9/2(월)부터 가을 페어 한정 메뉴가 새롭게 등장합니다 🌙
'소갈비 달맞이 참외(미에풍)'가 올 가을 한정으로 등장🍂.
얇게 썬 부드러운 소갈비에 진한 양념이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과 감칠맛이 돋보인다. 여기에 육수를 우려낸 달맞이 참외가 부드러운 풍미를 더해 풍미 가득한 일품으로 완성했다✨.
온더라이스(On the Rice)로 고기와 달맞이 참외의 궁합이 좋아 밥을 퍼먹고 싶게 만드는 메뉴다.
미에현 풍미의 진한 맛을 꼭 한번 맛보세요 🥩🌙
다른 게시물은
dondontei_yakiniku
🥩 야키니쿠 돈돈테이
(三重風)

